Google Drive for Work으로 더욱 강력해진 콜러베이트 !

콜러베이트는 100% 순수 구글 드라이브 기반으로 모든 사용자의 문서와 파일들이 해당 사용자의 구글 드라이브에 처음부터 끝까지 저장되고 관리되는 아키텍쳐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Google I/O 2014 에서 발표된 “Google Drive for Work” 은 무제한 저장 용량!과 함께 데이터 암호화 등 구글 드라이브가 업계에 가장 강력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플랫폼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훌륭한 자리였습니다.
이제 Google Drive for work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을 콜러베이트에서 아래와 같이 그대로 누리실 수 있습니다.

1. 무제한 데이터 용량 !
콜러베이트의 문서 관리는 모두 ‘Document Manager’라는 중앙 문서 관리자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결재 협업을 시작한 문서에서부터 보안 등급이 지정된 문서와 파일 그리고 최근에 릴리즈된 ‘콜러베이트 원격 드라이브 사용자' 기능은 일반 구글앱스 사용자는 물론 개인 지메일 사용자까지 구글앱스 문서 관리자로 문서와 파일의 소유권을 중앙 집중식으로 통합할 수 있게 합니다.
이제 월 10달러의 “Google Drive for Work”를 구글앱스 도메인의 하나의 문서 관리자 계정을 위해 구매하시면 “Google Drive for Work”에서 제공하는 무제한 데이터 용량을 전체 도메인 사용자와 내/외부 개인 지메일 사용자까지 그대로 누리실 수 있습니다.  
2. 문서 활동 감사 보고서
콜러베이트의 문서와 파일 실시간 활동 탐지는 선행적인 감사 기능입니다.
즉, 누군가 허가없이 파일을 생성하고 있거나 외부에서 열람하고 있는 행위를 1~2초안에 탐지하고 관리자에게 실시간으로 리포트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Google Drive for Work” 기능을 통해 위 활동 추적 기록등이 주기적으로 결과 리포트로 생성되어 차후 법적인 증거로 사용될 수 있는 신뢰성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즉, 선행적인 실시간 탐지는 콜러베이트를 통해 그리고 법적인 이력 보관은 “Google Drive for Work”를 통해 완성이 되었습니다.
3. 더욱 강력해진 오피스 호환
많은 고객 사용자께서 구글독스와 함께 오피스 파일들을 사용하고 계십니다.
오피스 파일들은 규격의 문제로 구글독스에서 편집 시 변환을 하거나 별도로 저장하여야 하므로 매우 불편하였습니다. “Google Drive for Work” 에서 제공하는 QuickOffice 기능으로 이제 오피스 문서 파일 마저도 추가적인 변환 없이 실시간 편집이 가능해졌습니다.  
4. 정부/의료/군/엔터프라이즈 모두를 위한 광범위한 보안 인증
구글 드라이브는 기존에도 많은 종류의 보안 인증을 제공하였습니다.
오늘 릴리즈된 “Google Drive for Work”를 통해 이제 아래와 같이 광범위한 보안 인증을 만족하게 되었습니다. 본 인증들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업계에 있어서 가장 강력하고 광범위한 인증으로 판단됩니다.
SSAE 16 / ISAE 3402 Type II, SOC 2-audit, ISO 27001 certification, adherence to the Safe Harbor Privacy Principles, and can support industry-specific requirements like HIPAA.

오늘 구글IO에서 발표된 “Google Drive for Work”를 통해 콜러베이트를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 사용자 여러분께서는 더욱 강력한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별도의 추가 작업이나 연동 필요 없이 즉시 누리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귀사 콜러베이트 문서 중앙 관리자 계정에 대하여 “Google Drive for Work”의 구매를 원하신다면 여기를 눌러 콜러베이트 파트너사에게 문의하여 주십시요.
대단히 감사합니다.



댓글